라벨스티커 심리테스트 16종 결과 모음
최근 바이럴 콘텐츠가 건드리는 사람들의 심리적 요소에 대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최근 유행한 라벨스티커 심리테스트 사례가 트리거가 되었다. 이에 우선 라벨스티커 심리테스트 결과 16종 이미지를 공유한다. 보면 알겠지만 블록의 구조는 모두 똑같고 각 블록에 들어가는 주제도 전부 동일하다. 각 MBTI에 따라 맨 위의 타이틀 (eg. 시크팃 스티커, 보링 스티커 등등), 구체적인 표현, 그리고 색상만 다르게 해준 것. 바이럴 콘텐츠에서는 과정의 재미보다 결과물이 얼마나 공유하고 싶을만한 것이냐 하는 것이 훨씬 중요한데, 라벨스티커 심테는 이러한 점을 정말 잘 파악하고 구현한 것으로 보인다.
2023.04.30